답변입니다^^
1. 현재 문의하신 ID로 구매내역을 확인시.
- 2020년 10월 26일 PC 구매 내역
- 그 이 후 PC의 경우 2012년 6월 29일 구매 사항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래된 주문이라서, 구매한 내역만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구성에 대해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2. 2012년 구매 PC 제품에 대해서 업그레이드를 문의하시는 것이라면,
- 제품이 규격이 너무 오래되어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거나, 비효율적이라서 새로 구매하는 정도가 적당한 상황으로 보여지며,
- 기존 구성 부품 중..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을 재활용을 고려하실 수 있겠습니다만, 과거와 현재 차이가 너무 커서 기존 제품을 재활용하는 것 역시도 비효율적이거나 현재 출시되는 부품들과 차이가 커서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3. 만약, 2012년 이후 저희에게 추가 구매하신 제품이 있다면, 본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구매하셨을 확율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체크해주시구요.
- 만약 구매내역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신 후..
http://download.cpuid.com/cpu-z/cpu-z_1.84-en.zip
파일 압축을 푼 후..
- cpuz_x64.exe 파일을 실행
상단 탭 중..
CPU / Mainboard / Memory / Graphics
탭을 캡처해서 알려주시면, (stom1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겠어요)
업그레이드가 좋을지 새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참고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경우, 저희에게 제품을 보내주시면,
- 저희 내부에서 1~2일 정도 테스트 후 재활용할 수 있는 부품들을 체크해서 자세한 견적과 금액을 알려드리게 됩니다. (추가 부품 + 3~4만원 공임비)
- 견적확인후 승락하시면 업그레이드 작업(조립+세팅+테스트)이 진행되며 내부에서 1~2일 추가 기간이 소요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조회에서 조회하면 한개의 제품이 나오는데, 그거 말고 그거 전에 주문한 본체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제품 사양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본체를 보내야 상태 확인하고 업그레이드 견적이 나오는지와 기간은 얼마정도 걸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