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 요청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ezdiy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글 잘 보았구요.



1. 문의하신대로, 사진편집과 영상 편집 렌더링 & 인코딩용에 맞춰서 가격대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구성을 추천드립니다.



2. CPU가 12코어/24쓰레드 CPU이면서, 가격은 일반 고성능 CPU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나온 제품입니다.


- 엄청난 성능의 CPU를 받춰주기 위한 64GB 메모리로 구성되었구요.


- 그래픽작업이지만, 2D와 영상작업용 구성에서, 그래픽카드는 최신 코덱과 가속만을 지원하면, 더이상 성능이나 색감, 화질의 차이가 없기에.. (그래픽카드의 고가와 저가는 3D 성능에 비례합니다) 높은 해상도와 최신 기술들을 모두 지원하는 가성비 그래픽카드정도로 비싸지않게 적당하게 준비했습니다.


- 이 고성능 CPU와 높은 메모리를 활용하시면, 편집작업은 물론, 렌더링작업과 인코딩시간을 급격하게 줄여줄 것입니다.




3. 고성능 CPU인 만큼 CPU쿨러의 성능도 꽤 좋아서, 기존 문의하신 S700 케이스에는 CPU쿨러와 호환이 맞지않아서, 수정해드리게 되었구요.


- 케이스 후면에 USB들도 많지만, 케이스 전면 상단에 USB2.0 x2개 / USB3.0 x2개로 전면(상단)에 총 4개의 USB포트가 있는 튼튼한 케이스로 준비해봤습니다.



4. 운영체제 설치는 제품의 옵션 중 '복원프로그램' 옵션을 추가하시면, 윈도우가 설치되어있는 상태로 도착이 되며, 이 복원프로그램 옵션 종류에 따른 차이점은 비밀글이 가능한 질문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면, 좀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SSD(고속하드디스크) 1TB 제품중에서도 NVMe 라는 최신규격을 지원해서 속도가 아주 빠른 제품이구요.


- 이 제품은 문의하신대로 파티션을 C:와 D:로 나눠서 준비하겠습니다. SSD는 성능이 좋고 빠르게 사용해야하는 프로그램용으로만 활용하시길 권합니다.


- 웬만하시면, SSD의 파티션은 단독으로 활용하시고, 빠르게 활용할 필요가 없는 저장 데이터들은 USB 외장하드 같은 추가저장 장치를 활용하시는 것이 합리적일거에요.




김유정님의 PC

  • 판매가 : 2,115,700원
  • 상품가 : 1,958,981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 사진 & 영상편집용, 렌더링&인코딩&다중연산작업, 멀티태스킹, 가성비, AMD 라이젠9-3900X 12코어/24쓰레드 CPU + DDR4 64GB + 지포스 GTX1650 슈퍼 4GB + SSD 1TB (NVMe)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