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문의

AS 문의

AS 문의와 요청을 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AS 받는 방법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2


AS 규정 확인 하기 (클릭)




[AS 진행 방법]



제품이 도착시 [주의사항] 용지의 안내에 따라, 제품의 포장 박스와 내부 포장제를 1~3개월 동안 보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일반적인 제품들과 다르게, 컴퓨터용 포장제와 포장 박스를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보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1~3개월 동안 문제가 없었다면, 추후 오래도록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AS은 보통 EZDIY 내부에서 2~3일정도 소요되며, 구매후 오래된 제품일수록 대체부품을 찾기 어렵고, 인터페이스가 바뀌어 테스트환경이 좋지 못한 경우가 있어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AS비용: [테스트및 공임비 28000원 내외] + 만약 부품이 교체되거나 새로구매해야하면 [부품구매비용]이 추가 됩니다.


- AS 발송시 메모: 제품 발송시 [평소 사용하면서 불편하신 점들을 요약해서 메모지에 함께 동봉] 해주시거나 또는, [AS게시판에 글]을 통해서 요약해서 문제점을 남겨주시면 제품의 도착시 문제점을 확인 후 메모해주신 부분 위주로 테스트가 됩니다.


- 컴퓨터는 여러가지 정교한 부품들이 하나로 모인 제품이며, 이 각각의 부품들은 서로에게 영향을 주기에 일반 적인 가전 기기들에 비해 AS 테스트기간이 더욱 소요 됩니다.






1. 퀵배송 발송

서울 권장 또는,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 거주자 (거리에 따라 배송비용 차이가 발생)


- 오토바이 배송으로, 직접전달 됨으로 가벼운 외부 포장 이 외, 따로 포장이 필요 없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 저희 업무시간 내에 언제든 원하시는 시간에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0시30분 - 오후 6시 내로 도착 바람)


- 퀵배송 업체를 직접 선택해서 발송하셔도 되며, 퀵배송 업체 안내가 필요하시면 [제일특송: 02-712-1199]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퀵배송 발송 방법] 퀵배송 업체에 연락 후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9길5 EZDIY / 연락처: 02-704-9875 로 (일반 컴퓨터 기준) 오토바이 배송을 부르시면 20분내외로 퀵기사분이 픽업해서 저희에게 배송하십니다.(당일 도착)


- 예상 비용: 1~2만원 내외(수도권은 거리에 따라 8만원까지도..)


- 따로 포장 없이 퀵배송으로 보내주신 제품은 제품을 돌려 받을 때도 퀵배송을 이용해서 발송해드리게 됩니다.







2. 직접 방문

서울시 용산구 용산 전자상가에 직접 방문 가능한 분 

(AS의 경우 당일 완료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AS받아서 온다' =x  /  '제품을 AS 맡기고 온다' = o 라고 생각하셔야합니다.)


- 방문 전 미리 AS게시판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좀 더 매끄럽게 진행될 것입니다.


- EZDIY의 주소를 직접 검색하고 오시는 경우,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며, 차량은 1차선 길이 좁아서 찾기도 오기도 힘든 위치이며, 도보로 방문하셔도 한 번에 찾기 힘든 위치에 있습니다.


- EZDIY 처음 방문시, EZDIY와 가장 가꺼운 대로변의 찾기 쉬운 건물인 '이삭토스트 용산전자상가점'을 검색하셔서 오시거나, 근처에 오셔서 (자가용으로 오셨다면 이삭토스트 앞에 갓길 주차하고) 전화를 주시면 직원을 통해서 인도해드리거나 제품을 픽업해오게 되어 가장 편리하게 찾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 [직접방문 방법] 직접방문 주소 검색: '이삭토스트 용산전자상가점'으로 검색해서 온 다음 전화 연락주세요.








3. 택배 발송

지방거주자 또는 제품을 받았을 때 그대로 포장제와 박스가 있는 경우 권장


- 택배 발송의 경우 포장이 중요합니다. 택배 발송시 꼭 컴퓨터 내부와 외부 포장 모두를 신경써서 해주신다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받았을 때 포장제와 박스가 있는 경우 최대한 받았을 때와 비슷하게 내부와 외부를 꽉꽉 채운다는 느낌으로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 [포장제가 없는 경우] 거주지 근처 대형 마트에서 [포장 박스]를 구합니다. + 다이소 매장을 찾아서, [에어캡] 일명: 뽁뽁이를 구매합니다.


- 다이소 매장이 없는 경우, 신문지를 여러장을 구해서, 신문지를 공 처럼 말거나, 뭉처서 공처럼 만들어주세요. (여러개를 만듭니다.)


- [포장방법] 준비된 에어캡 또는 신문지로 만든 공(포장제)를 컴퓨터 내부와 외부에 빡빡하게 채워서 내부 부품들과 박스에서 흔들리거나 움직임이 없도록 최대한 채워주세요.


- 예상비용: 5000원 내외



사용택배는 보통: CJ택배(1588-1255) / 한진택배(1588-0011) / 우체국택배 (1588-1300) 또는, 인터넷으로 접수


EZDIY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9길5 EZDIY / 02-704-9875






[AS로 제품을 전달시 꼭! 메모 해주세요]

주문자명, 연락받을 전화번호, 증상(요약)을 메모해주세요.


제품과 함께 메모지로 동봉해주시거나,  

또는, AS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메모가 없이 도착하면, 담당자님께서도 바로 AS를 진행할 수 없고, AS후에도 연락처를 알 수 없어 연락을 드릴 수 없기 때문에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